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믿고 보는 배우 서현진의 종영 드라마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4:09

    안녕하세요~​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금요일 1입니다!!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비 소식이 있었는데 아직 비가 안 오는데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반드시 비가 안 왔으면 좋겠어요.아직 흐리고 쌀쌀하니 감기 조심하세요.옷을 조금 얇게 입고 왔는데 출근하면서 저한테 가보니까 좀 쌀쌀해서 다시 들어와서 옷을 준비하고 자신감을 가져왔습니다.


    점심은 먹었어요?저는 간단하게 라면 하나와 바로 섭취했어요. (잇트씨들 금요일 하나의 오가도에 매일 신과에서 놀 계획이 있나요?)저 금요일날 쉬어요 > <이번주는 평평한개에 신과실이 생겨서 이번주 금요일 하나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계획입니다. 다이어트로 night는 먹지 않지만 유기농은 어쩔수 없이 가족과 night를 먹게 될 예정입니다.그래도 양은 좀 먹고 스포츠로 가면 되지 않겠어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얘기가 있잖아요~~​ 내 정말 맛있게 먹을 자신이 있는데,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죠?저는 최근에 종영된 드라마 재방송에 푹 빠져있답니다저는 드라마를 볼 때 배우들을 보고 보는 편입니다.~~믿고 보는 배우분들이 있잖아요!! 주로 배우분들을 보고 드라마를 보면 조금 거의 실패한적이 없었던것 같아요.


    본 드라마인데, 다시 보면 그때는 제가 못찾은 스토리가 보여서 재미있어요.그래서 이번에는 어떤 드라마를 다시 볼까 감정하면서 또 오해영을 볼까 해서 카피를 시작했는데 또 믿어보는 배우 서현진 씨도 있었어요.​ 2016.05.02에 시작해서 2016.06.28에 방송 종료했지만, ​ 3년이 흐른 요즘 또 봐도 재미 있는 이유는 어떤 사람일까요.


    >


    등장인물은 박도경 역에 에릭 씨, 오해 영역에 서현진 씨, 역시 다른 오해 영역에 전혜빈 씨, 그리고 박수경 역에 예지원 씨, 이진상 역에 김지석 씨, 그 외에도 많은 분들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


    >


    이 드라마는 총 1화 8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서현진 씨는 역시 믿고 보는 배우다.매력적인 얼굴과 목소리와 발성이 정말 좋아요.물론 서현진 씨뿐만 아니라 여기 과인이 왔어요.특히 독보적인 캐릭터의 박수경 역에 예지원 씨는 2개의 스토리라면 '초등 소리'이었죠. 후후후.


    >


    특히 배우들의 케미가 잘 어울리고 더 재미있었던 드라마였기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이 드라마의 OST도 별로 좋아했습니다.저는 요즘도 노래방을 타는 드라마의 OST를 즐겨부릅니다...​


    3년이 지나도 패션이나 연출이 어색하지 않고 덱무 재미 있는 드라마 같아요~ 하는 것도 없이 천천히 쥬스토 리를 일부 일부 일부 볼 생각입니다.저는 메인스토리에 밀린 드라마나 종영된 드라마를 다시 보면서 시간을 보냅니다.시간도 잘 가고 힐링이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는 아무 생각 없이 끝난 드라마를 다시 봅니다.왜 아무 소견 없이 쉽게 하고 싶은 날들이 있잖아요?그런 메인 스토리에 저는 끝난 드라마를 봅니다.만약, 아직 곡해영을 보지않은 분이 계시다면 한번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작은 하나산의 드라마였습니다.가장 최근까지 긴 글을 읽어주시고 고마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