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영국 Wembley 웸블리 경기장을 그득채운 국한최초 유아돌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0:31

    지금은 해외에서 비틀즈와 비교되는 그룹 BTS 방탄소년단이 런던 ウェン블리 스타디움에서 단독 콘서트를 마쳤습니다.


    >


    어제 6월 하루였어요?퀸이 공연을 한 곳으로 유명한 ウェン블리 스타디움.정원의 내용이 넓고 넓은 공간을 채울 수 있을까 라고도 생각했습니다만, 곧 매진되었다고 합니다.


    >


    >


    BTS ウェン블리 공연을 앞두고 런던 시내에 BTS 팝업스토어가 들어서 문전성시가 되었습니다.


    BTS를 상징하는 색깔이 보라색이래요 여기는 어디? 런던 타워 브릿지 같은데 런던 각지의 유명 관광지도 보라색 조명을 받아서 BTS ウェン블리의 공연 분위기를 고조시키기도 했어요.


    >


    >


    저 넓은 곳이 다 채워지는 줄 알았던 ウェン블리 스타디움은 팬들로 가득하네요. 와, 정말 그 무대에 서 있으면 어떤 의견을 받을지 궁금할 거야.꿈꾸는 것 같아서 소름끼칠 것 같아요!


    >


    무사히 런던 ウェン블리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마친 BTS.


    >


    >


    >


    >


    트위터 등 다양한 SNS에서 공연 전에 찍힌 멤버들의 사진이 올라오기도 하죠. 링크 몇 개를 당초에 보내드립니다.


    >


    >


    대한민국 가수 최초로 ウェン블리 스타디움에서 공연, 매진시킨 BTS. チョン스토리 대박입니다! #BTS #BTSwembley #ウェン블리 스타디움 #BTS런던 #방탄소년단런던 #BTS런던콘서트 #BTSBT블리콘서트 #퀸コンサート블리콘서트 #Queenブリー블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