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아이니메이션 추천 리스트 2탄 (1탄의 트랜드에 힘입은)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0:53

    >


    하나 딴의 성원에 힘입어 준비한#인터넷 후릿크스아이니아니메 추천 명단 2편.더 일찍 오고 싶었는데, 아이니 애니메이션의 특성상 정주행하려면 때 로이 걸려서 어쩔 수 없었다. 실제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은 추천 목록 하나탄에 더 많다. 2편은 탐욕으로 보게 된 작품도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도 볼 만한 것만 골랐다. 앞으로는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 리퀘스트 리스트에 들어갈 생각입니다. Netflix는 애니메이션 측의 콘텐츠를 더 재공하라!​ 하나 턴 사무네 1는#새벽의 연화#새 생각했지만 널리 알려지고 시즌 2까지 만들어지는 것을.하나탄


    ​ 3편



    #바이올렛 에버거든


    최근에 겨우겨우 본 와인을 엄청 때려라. (#교토박이니까) 미친 작화. 칭-찬-해-전체적으로 잔잔하다. 개그도 거의 없고 진지한 작품. 멍하니 있으면 졸릴 수 있지만 과잉으로 말하면 지루하고 좋게 말하면 고풍스럽다.일본 어린이용 애니메이션의 경박한 요소에 거부감이 있었던 사람이라면 깊이 있고 조용한 이야기에 호평일 수 있다. 또한 전반적으로 뛰어난 작화와 영상미, 소음악 및 섬세한 연출부분이 훌륭하다. 영상미와 작화가 훌륭하다는 데는 거의 이견이 없지만 특히 섬세한 의수, 브로치와 얼굴, 아름다운 배경작화에 진가가 드러난다.교토 어린이 애니메이션다운 최고의 작화력, 연출력, 감수성을 갖춘 과인... 몰입도가 다소 떨어지는 편이라 전개에 통일성이 없다. 감상 포인트를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평가가 두 극으로 갈리는 작품.


    #노라가미


    초반에 3편 정도 보고 그저 그런 이야기에 철수한 아이니아니메. 무슨 소원이 드는가'함 다시 볼까?'로 시작한 정규 주행이#노라 카미 아라 코토(시즌 2)까지 연결되어 버린...! 넷플릭스에는 #아라고트까지는 아니고 시즌 한 개만 올랐다. 한창 분주하게 전개에 지겹다...이게 도대체 뭔가 이에키아고'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필자와 빗대어 동소이한 아이니 개인의 취향을 가진 사람에게만)딱 5개까지 눈을 감고 보자. 그 뒤는 자동 정주다.일본 특유의 신문화와 신화에서 모티브를 얻은 것이 많이 보이며 #칠복신은 그 중 하나이다.(일본 전통의 민간신앙으로 숭배하는 일곱 명의 복신으로 일본 각지의 절과 신사, 언론에서 친숙한 신)


    >


    >


    #에비스의 눈 주름 익숙하다더니


    >


    이분 때문이었다.


    #어린이의 코인 카네이션 '어린아이'라는 이름이 촌스럽지 않았던 기억이 있다 #본즈 애니메이션답게 (액션으로 정평이 난 제작사) 캐릭터 디자인과 움직입니다. 의 작화는 물론 전매특허의 전투 장면 등 때로적인 면에서도 공들인 태도가 된다(거의 서커스 레이블). 신선한 소재에 루즈하지 않는 전개, 마지막 반전까지(상상도 못했다) 오랜만에 볼 만한 애니메이션을 찾은 소견 다만 이야기가 안 되게 복잡한 설정에 일 0말까지 이해한 이에키이 맞는지 긴가민가했다(총 한 2화)​


    #과인만 없는 거리


    아아, 아주 재미있게 보았다. 한번은 소의 표본 "머리는 당신에게 한 채로 과거로 돌아가면 나는 못하는 것이 없는데"라는 망상을 그리고 있다. 오랜만에 돌아온 그리운 과거 그러나 반말꾼들이 줄줄이 죽어가는 상황은 그다지 낭만적이지 않다.드라마로도 나왔지만 글쓴이는 드라마를 거짓으로 보고 애니메이션을 나중에 본 경우다. 찾아보니까 드라마도 여러 차례 리메이크되어 드라마와 아이와 애니메이션을 비교하면서 보는 것도 묘미 1것처럼.


    #월간순정 노자키 군


    순정과 개그를 결합한 애니메이션 낭만학원이라는 학교를 주된 배경으로 하는 코믹물. 솔직히 순정의 탈을 쓴 개그 프로그램이다.​ 메인 내용 진행이 없는 1상물에서 학교와 노자의 집을 오가며 만화 창작 활동 이본의 학교 생활에서 생기는 세세한 1상, 인물 간의 관계, 안타깝게 진행하지 않는 여주의 짝사랑을 소녀 만화풍으로 코믹하게 그리고 있다. (강남 성주가 과묵한 눈 새다)학원+1상+소녀+코믹물의 조화가 훌륭한 분. 특히 소녀보다는 개그에 초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에 순정만화 특유의 소녀풍에서 샤랄라한 부분은 없다고 봐도 된다.우리들의 남주 #노자키는 하이쿠의 #우시지마를 연상시킨다


    >


    이것 역시 이능력자 배틀물. 세계관이 독특하고 3회 정도 본 때의 흐름이 분명히 된다. 비옥한 지상의 선량한 주인공이 세상 진실(세상은 잔혹하다)을 알아가면서 동료들과 힘을 합쳐 앞으로 나아가는(그 과정에서 희생이 뒤따르며) 그런 종류의 유 애니메이션. 설정이 독특해서 기억에 남는다. 작화도 나쁘지 않은 줄거리 - 모래 바다에 덮인 세계에 새 같은 표박선 "진흙고래"에 모인 사람들이 있다.외계와의 접촉이 전혀 없는 이 섬의 인구는 5개 3명.느낌을 근본으로 초능력"사이 미아(정념동)"을 가진 대신에 단명한다"히토시"과 능력을 갖지 않지만 챠은느그은 "무인"라는 종족으로부터 그들은 작은 공동체를 형성하는 조용하게 살고 있었다.섬의 기록계인 '인' 척로는 어느 날 고래에 붙은 폐허선을 조사하다 수수께끼의 소녀 '리코스'를 만난다. 섬사람에 아내 sound를 만난 외부인과의 접촉.이게 신세계를 여는 복 sound인가...?


    #빨강머리 백설공주


    순정만화+순정만화 집합체. 꿀에 담근 듯한 대사와 인물관계 속에서 달콤함을 참지 못하고 끝이 나지 않았습니다. 유치하고 뻔한(숲속에서 나를 도와주는 잘생기고 착하지만 싸움은 잘하는 정의의 남자애를 만났지만 실은 왕자였다-! 라거과인 "너한테 화난 거 아니야. 그저 너를 지키지 못한 내 과인에게 저 무화가 과인 같은 얘기는 마음속으로 해도 될 텐데 굳이 주먹을 쥐고 내뱉는 거인의) 스토리 전개를 좀 좋아한다면 권할 만하다.


    #데블맨 크라이베이비


    전체적인 퀄리티는 준수한 편이며 데블맨 시리즈 특유의 막과 인가는 전개와 과격함, 광기는 충분한 수준. 짧은 분량 탓인지 중후반 전개가 매우 빠르게 흘러 예기의 흐름을 따라가기 어렵다. 액션의 분량도 긴박한 이야기 사이에 끼여 가는 수준이어서 호쾌한 액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하기 어려울 수 있다.외국에서 호평을 받는 작품입니다.


    #도쿄구르


    넷플릭스 구독자가 아니라도 애니메이션을 보고 온 사람들 사이에서는 꾸준히 유명한 #도쿄구울.딥다크함, 나쁘지 않다는 분이라면 추천하고 싶다.이능력자 배틀물이라 필자는 개취가 아니었다. 굽다-사람 사이를 우왕좌왕하는 주인공의 혼란도 계속 보면 아주 조금 한심한 진부하고 보였다 소리(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의 개인적인 의견 1풍임니다니다). 끝까지 보느라 힘들었어..


    #블리치


    . 나루토.원피스 블리치가 3대 이야기 만화와 했던가? 그리고 설명은 이하 생략 2000년대 전반의 감성이 느껴지는 『 아.


    #캐슬바니아


    고아+과격+중세물 나쁘지 않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애니메이션. 호흡이 매우 짧은 편이지만 4화를 끝으로 시즌의 일을 끝냈다 정도 돈 워리 시즌 2는 8화. 폭력의 정도가 매우 높은 편에서 사람이 수지 그리고 본인인지는 흔히 있는 1개에 신체의 절단에 유혈이 난무하는 것이다. 우리 남주(트레버)도 쇼넨 만화의 전형적인 정의롭고 선량할 뿐만 아니라 입체적 성격과 갈등을 가지고 있어 보는 재미가 있다.(잘못하면 남의 목을 잡으려다 자신의 희생양으로 쓰는 모습마저 보인다.) 타락한 성직자들, 마녀재판, 타락한 종교, 소수민족에 대한 차별과 박해, 침묵하는 다수, 미신과 종교에만 의존하는 민중들을 과학으로 계몽하고 기득권에 속아 민중에게 죽임을 당하는 지식인 등 여러 가지 진지하고 심도 높은 재주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소드아트 온라인


    20일 2년 작 실화.? 20일 9년 이제 5G에 VR AR이니까 IT기업들이 안간힘을 써서 개발해도 갓 태어난 기린처럼 비실비실 거리는 수준밖에 안 되는데 7년 전 20일 2년에 이런 아이, 애니메이션을 해놓고 대체 묘쯔스아프를 내다보는지 일본. 이는 마치 포켓몬스터로, 지우가 오 박사와 얼굴을 보고 전화하는 시스템이 영상통화라는 기능으로, 나쁘지 않았을 때와 비슷한 소견이었다.요즘 불황에도 게다 주가가 오른다는데 이런 이유 때문일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