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상현실 앱에서 펭수를 체험해보자!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6:42

    안녕하세요.코비다!오가의매일은달인을즐기자는컨셉입니다!코비하우스는모바일인테리어플랫폼이자휴대전화로인테리어할수있는아주관심있는앱이다!본래의목적은인테리어를하는건데어떤콘텐츠로활용해도되는자유로운특성을가지고있습니다.


    >


    예전 サ머 이벤트가 혹시 기억나시나요?코비하우스-장식앱을 이용하여 무서운 공포 또는 시원한 여름을 장식하는 이벤트였습니다! 엄청난 활용으로 많은 작품이 등록되어 있었던 것이 의견자신이군요!


    >


    >


    인테리어 앱으로 수영장에서 구신 집까지! 대단하죠? 그래서 이번에는 대단한 달인들이 나쁘지 않게 나타났어요! 인테리어 어플로 보노보노토 펜스를 만든 분들이에요.닉네임 '진호' 형과 '엔타로코비' 형이고요 먼저 진호 형 보노보노입니다.


    >


    ᄒᄒ 아내 소리는 뭐야 이거? 라고 말씀하셨습니다.자세히 보니 사람사리가 배치되어 보노보노를 만들어 냈네요!!! 이 세상에서 본인 엔타로코비님은 보노보노에서 영감을 받았는지 많은 작품을 탄생시켰습니다.


    >


    추억의 포트리스에서 유명 유 애니메이션 캐릭터, 비모까지! 보자마자 소견할 수 있었던 건 '와 대박' 내용고는 없었습니다.​


    >


    그리고 대망의 펜스!! 요즘 많은 사람을 달리고 있다구요! 이거는 존이 스토리가 궁금했어요. 어떻게 만들었어? 좀 더 자세히 살펴봅시다.


    >


    이렇게 보니 좀 무섭네요.​


    >


    코비가 궁리하고 불편하지 않게 도형을 배치하여 펜스의 모습을 만들어냈군요! 높이 moning에 따라 표현되는 것이 다른 것까지 고려하여 제작한 모습도 보입니다.나는 처음에 "아니, 이게 예기되지.나쁜 거 아니야?"이미지를 어떻게 넣었지? 프로그램에는 이미지를 넣는 기능이 없지만 예기치 않게! 굉장히 화난 자국!! 좋고 나쁨은 별로 나쁘지 않고 고생 많이 했다는 건 누구나 잘 알 겁니다! 나름 중에는 스스로 만들어주는 영상을 녹화해봐야겠죠! 멋진 작품을 만들어준 진호씨, 엔타로코비씨, 고마웠습니다. (__)찰칵 끝! 가 아닙니다.최근 코비하우스에서는 그다지 힘들지 않지만, 간단하게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댓글만 달아도 따뜻한 커피를!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걸작을 만들어 주시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요즘 정말 예쁘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