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퍼맨이 돌아왔다 • KBS 연예대상 키즈 출연진 도시락 (BY.더윌스튜디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8:57


    >


    KBS 연예대상 시상식 때 슈퍼맨이 돌아왔다. 팀의 키즈 출연자의 도시락을 준비해 드렸습니다.아이들의 영양과 취향까지 고려한 귀여운 도시락입니다!


    >


    주 메뉴는 오리 훈제 로메인 롤 소시지 밥도 그릴 쉬림프 에그 주먹밥으로 고기 유부초밥 햄치즈 게살 유부초밥 시리얼 요구르트 브라우니 머핀 미니 타르트 계절과 아이들의 입맛에 딱 맞는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맛뿐만 아니라 영양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


    메인 메뉴는 한 입이라도 먹기 편하도록 핑거 푸드 사이즈로 만들어 넣었습니다.깨끗한 색감과 맛을 위해 재료를 최대한 다양하게 사용했어요.​​


    >


    디저트 박스도 빈틈없이~​ 달콤한 브라우니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에그 타르트,ㅎㅎ과 1번 거르는 것이 없을까요?포도와 딸기에서 달콤한~ 어린 친구의 감정을 업 업시키는 간식들입니다!​


    >


    메인 도시락은 식사류와 샌드위치를 함께 넣어 맛있게 먹으려 준비했어요!​ 디저트 박스와 함께 2단 원형 도시락에 가득하도우이아 내서 보냈습니다 후후후.


    >


    태그작업도 완벽하게 해서 마무리한 사진이에요! 색기때문에 식욕의 꽃잎도 써봤는데 예쁘지 않다, 예쁘지 않다, 조금씩 포인트 컬러가 눈에 들어와서 정말 예쁘죠?


    >


    >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느낌 가득한 태그 작업으로 고급스럽게 붙였습니다! 레드와 그린의 컬러감이 잘 보이도록 리본은 톤 다운된 아로 선정!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서 전해드리는 더 윌. 맛있게 드세요!모든 문의는 아래 오픈채팅방을 이용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