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로 영화/미드 보기 (+성인인증 비결)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6:54

    >


    지난해 1월 넷플릭스가 나쁘지 않고 왔을 때 나도 사용을 돌아봤지만, 콘텐츠가 많지 않고 한달 무료 버전 이후에 1개월 정도 사용하고 해지한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나쁘지 않아서 재미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뜰때만 한달만 결제하고 다시 해약과긴 했지만 이번에 재미 있는 미드 1프지앙을 발견하고 다시 결제하기로 되었습니다.


    >


    나는 볼 때에 PS4를 주로 이용합니다.물론 컴퓨터로 봐도 되지만, 당시에는 제 방에 데스크탑이 없어서 볼 수 있는 수단이 이것밖에 없었거든요. 핸드폰으로 보기에는 작아서 좀 답답했어요. 데스크탑이 생긴 달음에 계속 PS4를 통해서 시청합니다.생활 소음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서비스에 가입 칠로 1개월간 free에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회원 가입 시 결제할 때 쓰는 카드 번호를 써야 하기 때문에 1개월이 지나면 자동으로 결제됩니다.그래서 1개월이 경과하기 전에 해지해야 합니다. 그래도 여전히 한달 때에는 free로 쓸 수 있어요.


    >


    넷플릭스에 들어가면 PS4의 경우 이런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넷플릭스를 실행하면 캡쳐가 되지않는다 부득이하게 카메라로 촬영을 하였습니다..최신 제가 빠진 미드는 원데이 チュー 어 타임(One Day ata Time)입니다.이 TV쇼는 하나 975~하나 984년까지 진행하던 코미디 쇼를 했지만 그것을 리메이크했대요.저는그동안빅뱅이론을너무좋아했고그거랑비슷한느낌의코미디를찾고있었는데요,이게제성향에딱맞았어요. 그래서 주스토리 동안 시즌 하나를 다 봤고 요즘은 계속 돌리고 있어요. ㅋ


    >


    PC로 접속해도 대등한 인터페이스입니다.


    >


    제가 본 원데이어터입니다를 바탕으로 그것과 대동소이한 프로그램을 추천하기도 합니다.아래에는 장르별로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


    하지만 넷플릭스는 한국에서만 성인 인증 절차가 있습니다. 성인 콘텐츠를 보려면 성인 인증을 해야 합니다.만 19세 이상임을 인증해야 합니다. 인증을 하려면 요 링크를 클릭합니다. 혹은 위의 사진을 클릭해도 갈 수 있습니다. 탈로그인을 하라고 하는데, 먼저 로그인 합시다. 로그인을 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거기서 사용할 것들을 다 쓰고 코드를 가져옵니다.휴대전화번호를쓸때는-없이써도되고,포함해서써도됩니다.


    >


    그럼 6자리 숫자가 적힌 글씨가 옵니다.코드가 만료되기 전에 입력하고 오른쪽 인증받기 버튼을 클릭하세요.인터넷을 찾아보니 이때 메일이 안온다는 경우가 많던데 저는 다 되더라구요.실제로 인증을 받을 때 한 번 더, 그리고 리뷰용으로 찍으면서 한 번 더 해봤는데 둘 다 메일이 딱딱하게 왔어요.에러 메세지가 표시되는 경우에는 24시각 후(후)에 다시 시도다고 해오류가 올라가면 기다리고 하는 게 좋겠어요.이렇게 성인 인증할 수 있지만 이 인증은 2개월 동안 유효하고 일 2개월이 지 나쁜 없는 면 다시 인증해야 합니다. 나쁘지 않기 때문에 거꾸로 먹을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이런 절차를 만들었거나 나쁘지 않습니다. 별거 아니라서 하는데 좀 귀찮네요.넷플릭스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시각이 날카로워진다고 합니다.주요 스토리 동안 아무것도 안 하고 미드만 본 것 같아요. 그래서 다들 넷플릭스 and Chill이 귀엽지 않은 것 같아요.


    >


    어린이용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열같이 보다.어린이용 스크린 스푼은 어디에 있습니까? 제 입 안에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