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가 사랑하는 배우 "조니 뎁"~~~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1:39

    >


    그렇게 난리를 쳤더니 이제야 끝이 났네요.뭐, 우리 그린치에서도 할리우드 스타들은 놀랄 정도는 아니야... 조니 デ의 합의 이혼 소식에 이어 잠시 그의 history를 봐 주세요.


    >


    이혼의 원인의 한 폭력... 조니, 뎁이 폭력을 휘둘렀다는 이야기에 "절대 아니다"라고 본인이 빠라빠라·바네사, 파라디.바넷사·펄 레이드의 편지가 공개되었습니다만... 그렇긴


    바네사 파라디는 잠시 후에 다시 스토리를 합니다.아라시 여자들을 좀 볼까요?


    >


    1차 공식 부인 Lori Anne Allison은조니 뎁 밴드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지만, 일하고 있어 눈이 마주쳤다고 합니다.지도가요 소식을 전하면서 처음 알았어요.다만 샘의 여자들은 위노라 라이더 케이티 모스 버네사 패러디 때문에 최근 이혼한 그녀 앰버 해드밖에 몰랐어.


    >


    여배우 셰릴 펜


    >


    더티 댄싱의 여배우 제니퍼 그레이로 만난 지 2개월 만에 파혼했어요.아, 그렇게 나쁘지 않아.이 배우 중학교 때 더티댄싱을 보고 반했어.


    >


    여배우'위의 나 라이더'는 4년간 망그와잉은 모두 약혼 후 파혼.약혼의 겁이 많구나"가위 손"에서처럼 챠크토우크챠크?


    >


    어이구... 이 얼굴에서 둘이 보인다... '장국영', '원빈'...


    >


    모델'케이트 모스'뉴욕의 카페에서 만잔 3년간 만자인 다만?잘도 그럭저럭...스하는 지금 이러고 있는데...www


    >


    모델치고는 키가 작은데 그녀는 얼굴형과 귀여운 몸매로 무엇을 입어도 잘 소화해서 한가지 결정한 것이 타입입니다.


    >


    마침내 바네사 패러디 조니 デ은 정말 정착하고 싶은 여자라고.프랑스의 가수 겸 배우'바네사 빠라디'과 14년을 동거하며 두 사람을 낫앗스프도와.


    >


    '바네사 바라디' 정말 매력있어요.개인적으로 조아해여...프랑스에서는 앞니 사이가 조금 벌어지는 것을 미인의 기준으로 삼는데...그녀라서 정말 사이가 벌어진 그 앞니가 매력이래.


    >


    이 2커플이 헤어질 때 정말 마음이...끝까지 간다고 생각했는데...


    >


    50세가 된 조니 뎁은 바네사 빠라디과의 결별 선언하고 영화 Rhum express에 함께 출연한 새 여자 친구'엠버의 하드'을 눈에 넣었구나, 넣었어.


    >


    일 5개월 만에 끝~~~


    >


    그가 만난 여자들 중 가장 젊고 짧은 만남이었지요...잠시 그만뒀더니...또 "바네사 팔라디"와 결합했다는 것이 저의 바람입니다.


    당 1의 연예 뉴스는 여기 키 이프니도와. 하느님!맛있는 가게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