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참시 송가인 콘서트 현장 공개..어린이돌 콘서트급 열기 대세 of 대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3:07

    >


    "참견 시점"의 대거 송가인의 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281방송되는 MBC'전지적 간섭 시점'(이하'정 차 벌레')84회에서는 콘서트 무대에 오른 송카잉의 모습이 그려진다. 2019의 최고 트로트 여신 송가의 이에 벚꽃이 무대를 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날 송가인은 콘서트를 앞두고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많은 관객이 객석을 가득 메운 것은 물론 아이돌 콘서트 못지않은 뜨거운 열기에 휩싸였기 때문이다.


    >


    이와 관련 매니저는 송가인도 큰 무대에 오르기 전에 긴장합니다. 그런 순간마다 자신만의 비결로 긴장을 풀고 있다고 전하면서 송가인만의 긴장을 푸는 비결이 뭐냐고 호기심을 높였다.본격적으로 콘서트가 시작되면서 팬들이 송가인의 등장과 동시에 환호성을 지르며 열광했습니다. 이에 대해 송가인은 언제 긴장했느냐는 듯 트로트의 여왕다운 무대 장악력과 노래 실력으로 콘서트장을 두겠다는 것.​


    >


    송가인의 대세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콘서트가 끝난 뒤에도 팬들과 팬미팅을 가진 것이다. 이 과정에서 송가인의 팬클럽 '어게인'의 저력이 다시 한번 밝혀졌다고 할 수 있겠죠."어게인"은 자발적으로 송가인의 경호에 임하는 것 외에 원활한 진행을 위해 진행 스탭으로 변신하는 등, 큰 팬으로 알려져 있다. 그런 팬들과 마주 한 송카잉은 이날도 감동을 느꼈다고 과연 팬들이 어떤 모습을 보이면서 송가의 이 또 할 것입니다시 감동을 받게 된 것 1부터 기대된다.한편 트로트 여신인 카인의 콘서트 현장은 MBC'전지적 간섭 시점'84회는 12월 281토요일 하룻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


    ​ ​ 된 삼계탕 일 6,000원 전복 삼계탕 일 8,000우오은토우 크쵸은복삼게탄 28,000원진 전복 죽 일 3,000원 ​ 영업 시간 매일 하루:00-22:00​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것 29도 2일 논현동 243-5전화 번호 02-5일 5-8937진의 전복 삼계탕 ​ ​#쵸은챠무시송인#전지적 간섭 시점 송가의#전 차 벌레#전지적 간섭 시점#송가의#징쵸은복삼게탄#전지적 간섭 시점 송가의 삼계탕#전 참시 송가 인삼 기에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