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수애] '두산그룹 4세'와 결혼했던 조수애 전 아자신운서의 출산? 이게 실화입니까?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1:44

    >


    조수아이가 다시 한 번 실시간으로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두산 그룹 4세와 결혼을 한 것도 놀라운 1인데... 이번에는 2세를 출산한 것으로 알 료탄소의 누리꾼들을 다시 한번 놀라고 말았다. 두산 그룹 4세의 팍소우오은(40), 두산 매거진 대표 이사와 지난해 결혼한 조수 아이(27)전 JTBC아나운서가 지난 5월에 출산했다는. 조수아라는 검색어를 본 뒤 누리꾼들이 놀라고 누리꾼들의 다양한 반응도 쏟아지고 있다. 일 31여러 언론 보도에 따르면 조수 아이 전 아나운서는 지난 달 출산하고 강남의 한 산후 조리원에서 산후 조리를 마친 뒤 최근 집에 귀가했다고 밝혔다. 두산 관계자는 조수아이와 관련해 언론의 질문 공세를 받았지만 관계자는 "개인적인 이유"라며 "사적인 영역이라 확인이 불가능하다"고 못 박았다.


    >


    조수의 아이 전 아그와잉 운서는 지난해 11월 박용만 두산 인프라 코어 회장의 장남인 팍소우오은 대표와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JTBC를 퇴근했습니다. 두 사람은 향후 12월 9일 서울 중구 신라 호텔에서 결혼 행진곡을 울렸다.조수 어린이는 지난해 12월 서울 신라 호텔에서 팍소우오은(40), 두산 매거진 대표와 결혼식을 올렸다. 1개월여 만인 올해 1월"조수의 아이가 임신 21주째"다는 보도가 나 왔다. 조수의 아이는 잉스타그람그람을 통해서" 아파서 입원한 안에 기사가 갑자기기도 하고"과 "5개월 아닌 것도 있지만(임신)축하 고맙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런데...혼인 6개월 만에 정말 아이를 출산한 것이었다 이건 정말 놀라운 일이라고 밖에 포현이 안 돼.조수의 아이 전 아그와잉 운서와 결혼한 팍소우오은 대표는 2004년 10월 두산 계열사인 오리코의 총괄 부사장을 거친 뒤 두산 그룹 전무 겸 두산 매거진 대표 이사의 직책을 맡고 있다. 과거의 구자홍 LS그룹 회장의 조카인 구자철 이에스코 회장의 장녀 크우오은히 씨와 결혼했지만 5년 만에 이혼했습니다. 박서원 대표는 조수 자녀의 전 어린이과 아나운서와 결혼하면서 다시 한 번 인생을 설계하게 됐다.


    #팍소우오은 대표#조수의 아이#조수 오링이아 본인 운서#두산 그룹 4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