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로듀스48> 마츠이 쥬리나가 하나뽄에서 논란 + 하차 스토리 나오는 이유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20:37

    우리 나 라에송 미야 와키 사쿠라에 대한 부정적인 인터뷰 사건만 알고 있지만 일본에서는 '인성 사건+코딱지+뿔(개그맨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출현하는 프로그램)가 대선배에게 인사하지 않는 패기'에서 이제부터라고 이 포 쿠만 상태.많은 팬들은 마쓰이 주리과의 왕따 행위와 추궁을 비난하고 있다. 해외 중국과 태국 등에서도 거센 비난이 1개 있는 소리.사건 인터뷰 영상을 계속 삭제하고 있지만 계속 한상어남.재생 수는 하나 400만 돌파 중.(↓마츠이, 쥬리 과인 영상 재생수)


    >


    1. 문제의 장면


    마츠이 주리코 신야와키 사쿠라에게 춤을 제대로 추지 않겠다고 외친다.막상 무대 영상을 보면, 미야와키 사쿠라는 보통 문제없이 춤춘다.(무대 영상은 반입 불가)


    2. 사건이 공개된 계기나 0회 AKB48총 비밀 선거에서 마쓰이, 쥬리 자신의 총선 중 하나에(SKE48). 스다 아카리 2위(SKE48). 미야 와키 사쿠라 3위(HKT48)결과가 발표되면 무사히 마치려고 했지만, 사건의 발단은 미야 와키 사쿠라가 단체 사진 촬영에 본인 오지 않고 시작된다.


    >


    >


    >


    >


    미야 와키 사쿠라는 3위를 차지한 충격으로 곧 바로 단체 사진 촬영에 등장할 수 없는 상태인 고교생 멤버들은 처음에 0시 전까지 촬영을 끝내야 하어 미야 와키 사쿠라가 없이 사진을 찍게 된다.(재팬의 경우 법적으로 미성년자 어린 아이돌의 경우는 밤의 첫 0시, 다음의 모든 활동이 불가능하다.)


    >


    (단체 사진)여기까지만 보면 미야 와키 사쿠라가 프로 의식이 없어 보였는데, 마츠이 쥬리 나쁜 없는 기자들이 왜"미야 와키 사쿠라는 여기 없는가"라는 질문에 이렇게 대답한다.3. 마쓰이, 쥬리 나쁘지 않아 인터뷰 영상(자막 있음)


    ================================================================================= 다 이 얘기해요.제1최근까지 숨긴 것을 콘서트에서 '주례 넨 벚꽃(곡의 이름)'를 불렀어요 저는 '상봉의 서약을~(곡의 가사)'의 순간에 사크라은한테 '더 잘 춤추고요 '라는 내용한 ' 아니라 AKB가 엔딩하니까'그것 내용하면 사크라은 양이 자신 올 수 없게 되었습니다.슬퍼요. 그래서 '미안해'라는 내용을 썼어요.근데 그거 사쿠라탄 좋아하니까...========================4. 마쓰이, 쥬리 자신의 안무 실수 영상 1)벚꽃이 춤을 제대로 추고 있지 않고( 있는)응 붙였다고 했지만 정작 본인은 안무를 잊고 춤을 추지 않고 서는 것 https://twitter.com/YN_SM_MS_KM_GM/status/1008920403769585665?ref_src=twsrc퍼센트 5Etfw퍼센트 7Ctwcamp%5Etweetembed퍼센트 7Ctwterm퍼센트 5E1008920403769585665&ref_url=http%3A퍼센트 2F퍼센트 2Ftheqoo.net퍼센트 2Findex.php%3Fmid%3Dproduce48%26filter_mode%3Dbest퍼센트 26document_srl퍼센트 3D767600417


    >


    2)무대의 중간에 다른 멤버인 이오를 뽑아 버림의 멤버가 공연 내내 불편하게 인 이오를 귀에 대고 있었지만, 천수, 새, 결국 팔에 꼬이는 것.(↓난의 유행가요사 콘서트 중 같은 그룹의 멤버가 선배(언니)라는 이유로 동생 멤버 인이오를 공연 중 고르는 상황이라고 소견하면 된다. 일본의 AKB48의 팬들 마찬가지로 마쓰이, 쥬리 나의 행동을 상식적으로 용인할 수 없는 행위로 보고 있음)


    https://twitter.com/YN_SM_MS_KM_GM/status/하나 008674528426250240


    >


    >


    3)마이크를 뽑으면 안 되안무+마이크를 찾지 못하고 당황(총선 4위 오기노 유카)+결미 마이크 없이 노래(총선 2위의 스다 아카리)


    >


    >


    >


    5. 삭제된 마쓰이, 쥬리 자신, 미야 와키 사쿠라'저격'인터뷰 말다툼 기사 http://theqoo.net/talk48/75379303일(↓ 번역)===============마쓰이, 쥬리봉잉눙'3위를 차지한 미야 와키 사쿠라에 어떤 이야기를 본인 누구인가'는 질문에 '"벚꽃 지역'에 '라이벌이 되어 주셔서'로 했습니다"라고 대답한 전부 sound"한위를 해서 이제는 아무것도 무섭지 않는다.."전체에서 말했다. 가끔 걸리겠지만 괜찮겠느냐고 질책했다.이어 쥬리봉잉눙의 콘서트 때 만난 1화를 털어놓았다. 그는 콘서트에서 십년 벚꽃을 부르니 일기생이 생각났다. 주위를 둘러본 결과 진품 멤버가 없어 자기라도 11위 공부 열심히 해야겠어요라고 생각하고, 목숨을 걸고 전력에서 춤추고 불렀습니다"과 이야기했습니다.쥬리 자신은 "내가 11더 춤추는 모습을 봐도 아무 생각을 못하는 아이가 있었다. 나를 선배라고 생각하지 않아서 그런것 같아. 화가 본인으로부터, 벚꽃에 "더 똑바로 춤추어"라고 스토리 했습니다. 총선에서 내가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지금 날에 인정한다고 생각한다"이라고 밝혔다.취재진이 사쿠라의 반응을 묻자 쥬리 본인은 "사쿠라 지역도 고개를 끄덕였다"며 "사쿠라 지역은 우리 그룹이 부상하기 위해 필요한 존재다. 모두 sound 총선에 꼭 본인이 왔으면 좋겠다고 인터뷰를 마쳤습니다. 그러나 미야와키 사쿠라는 총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상태였다.。==다음이 이 인터뷰 스토리가 되자 소속사의 요청으로 기사를 삭제했다. 인터뷰 영상도 TV에 방송하고 있스토리아쥬루 것을 요청했지만 이 인터뷰 영상은 나의 1오전 TBS방송에서 여과 없이 방송되고, 마츠이, 쥬리봉잉눙 역대급 비난함 sound.(3줄 요약). 사쿠라가 본인(주리 본인)을 무시하고 똑바로 춤추라고 sound 쳤다. 목하 내가 일등날 인정하는 거야.저격.2. 전부 sound의 총선에 불참 선언한 사쿠라에 '넌 우리 그룹이 뜨기 위해서 필요한 존재니까 다 sound에도 본인과 '3. 인터뷰가 말다툼이 되면 소속사에서 기사와 영상을 삭제 요청했지만 TBS(공중파)에서 여과 없이 방송된다. 이후 역대급 비난의 대상


    출처 독 http://theqoo.net/index.php?mid=produce48&filter_mode=best&document_srl=7676004첫 7


    물론 원글에도 있듯이 그 밖에도 대선배에게 인사하지 않은 점, 사쿠라 비난문에 나쁘지 않습니다. 억누른 것, 코딱지 싸움 등 여러 가지가 겹쳐 웃음거리로 전락한 적도 있었고. 주리나가 사과문을 올렸지만 Japan 현지 내에서 반응이 정예기 오히려 더 나빠진 것 같다. 이 1는 과거 한국에서 1어 나는 티아라 문제가 소견이 있다. "보이는 것"이 그대로도 쥬리나에게 나쁜 방향으로 흐르고 있다. 보자마자 거의 안녕이네. 프로듀스 48도 안녕히 가세요.1부 쥬리나 팬들은 그래도 프로듀스 48 나와서는 안 되는지 책에 나오는데 힘든 것으로 보인다. 1단 Japan내에서 AKB48공식 1을 소화하지 않았는데. 뭐, 국한대중은 잘 모르니까. 할 수도 있겠지만, 어쨌든 이 그룹은 오후 1동시 데뷔하는 그룹이지만, Japan의 상황을 정리하고 한정으로 활동할 수 있으면 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