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드센스 3일 만에 승인받은 후기 유출 - 글 3개만으로 승인 완료. 부업 리뷰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1:40

    구글아이드센스GoogleAdsense


    >


    블로그 수익 창출에는 힘드시죠.나도 유튜브를 찾아보고, 에기드 센스의 승인까지 받아 보았습니다.어떻게 31만에 글 3개만으로 에키도우셍스의 승인이 가능할까요?부업 리뷰 애드센스 승인편 시작합니다.​


    >


    재료 준비!? 가장 먼저 어드센스의 승인이 가장 빠른 블로그 플랫폼을 알려드립니다.그것은 바로 워드 프레스!구글 상위에 노출이 가능한 워드 프레스 블로근다면 포스팅 3가지만 에키도우셍스의 승인이 가능할 것!


    >


    일. 워드프레스 블로그 만들기. 이 부분은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영상으로 시청하고, 따라하는 것이 매우 편하므로 필자가 본 유튜브 채널을 링크에 남겨 둡니다.


    ​ 2. 블로그를 만들면 어떻게 글을 남겨야 할까?블로그는 대충 만들어 봤는데 어떤 식으로 글을 남기면 좋을지 모르겠다구요? 리뷰맨의 경험을 토대로 가이드라인을 잡겠습니다.경험에서 결과가 나온 것이기 때문에 정확하지는 않지만, 한번 따라해 보세요.


    >


    ​ 3. 포스팅 편수 포스팅 수는 적어도 3개를 권장할 생각입니다.(워드프레스 기준) 에소인지는 모르겠지만, 티어와 비교했을 때 인 워드프레스가 비교적 승인이 빠르거든요!


    본인 중에 기회가 있으시다면 Tip를 주제로 포스팅을 남겨보겠습니다.​ ​ 4. 문자 수 문자 수는 적어도 하나 000글자를 권장할 생각입니다.집중하고 쓰다 보면 하나 000자들은 쉽게 넘길 수 있어요.하나 000자를 어떻게 확인하지?제 경우, 파파고 웹사이트를 만들어 놓고 포스팅 복사해서 글자 수를 체크했습니다.


    이 부분은 개인이 편한 비결로 한번 찾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다른 비결을 찾으면 리뷰맨에게도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자수 Check->https://papago.naver.com/​ 5. 몇장의 사진을 게재하지 않으면 안 됩니까. 저는 적어도 2장 이상은 사용했었읍니다 블로그 플랫폼마다 선호하는 사진 수가 있는데, 나는 순수하게 승인만을 목적으로 포스팅을 충족하고 본인 포스팅 당 2장 정도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어디서 도도하지를 주면 될지 모른다구요?저작권 없이 사용 가능한 기상대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그것은 바로 PEXELES!https://www.pexels.com/


    >


    ​ 6. 타사 송 전 룰루 지양한다.애드센스 승인이 있기 전까지는 타사 선전을 삼가해 주십시오.이 부분도 제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했고, 티스토리의 경우 애드핏과 애드센스를 동시에 신청했을 때는 계속 거절당했습니다.예를들어,시과하고싶어서애드핏을삭제하고,애드센스를신청하면승인된경험이있습니다.​ ​ ​ 7. 정답은 꾸준함 하루 이스팅을 목표로 하고 블로그를 시작했다.티 스토리는 한달 이상 걸린 것 같지만 워드 프레스는 3일 만에 승인이 되었습니다.조금은 가면 감정도 있었지만 성취감도 있었어요.정답은 끈기.


    재단이기는 하지만, 어드센스의 승인에 관해서 큰 틀의 기준을 마련하도록 안내했습니다.앞으로 세부적인 부분까지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질문은 댓글로 받겠습니다.공유와 이웃을 추가 환영합니다.읽어줘서 고마워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